평판 관리에 대처하는 방법

평판 관리에 대처하는 방법

평판 관리에 대처하는 방법

평판이 좋은 기업은 그렇지 않은 경쟁사보다 유리하다.

고객들은 음식 평판을 좋은 서비스의 표시로 본다.

이것이 사람들이 너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긍정적인 사업 평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비즈니스의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항상 고객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큰 사업을 하더라도 이런 것을 실천해야 한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낄 필요가 있다.

자동화된 시스템은 후속 조치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악행은 평판이 나빠지는 것을 막는 길이다.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많이 받고 있다면 부정적인 피드백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올리면 부정적인 내용이 익사될 것이다.

인터넷에서 사람됨을 알 수 있는 사람이 되어라.

트윗을 올리고 소셜 미디어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좋지만, 여러분이 여러분을 따르는 사람들과 진정으로 소통하려고 하지 않는 한, 이것은 효과적이지 않다.

가능한 한 빨리 질문에 답하시오.

개인적으로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을 받았을 때, 문의자에게 당신이 조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소셜 미디어 포럼에 주목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질문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적어도 몇 시간 안에 빨리 회신해라.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지켜봐라.

사업에 타격을 입히려면 단 한 번의 부정적인 검토만 있으면 된다.

사람들이 귀사를 검색할 때 부정적인 의견이 상위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격주에 한 번씩 그것을 하도록 노력해라.

소셜 미디어의 사용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여 회사의 가장 좋은 인상을 주는지 확인하십시오.

회사에 부정적인 평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교육 없이 그들을 운영할 사람을 고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다음 단계로 상황을 확대하지는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은 반드시 정중하게 대해야 한다.

많은 사업가들은 그들의 사업의 이 분야에 엄격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결국 그것은 정말로 많은 해를 끼칠 수 있다.

만약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좋은 상사가 아니라는 말을 퍼뜨린다면, 많은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는 것을 거절할 수도 있다.

고객과 사적인 거래를 할 때는 고객을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이 불만을 해결하고 고객에게 할인된 해결책을 제공할 때 적용된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많은 회사들이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사업의 다른 측면들로 매우 바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하기 위해 외부 회사가 필요하다면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매우 유익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쁘게 말할 때 침착하게 있기가 어려울 수 있다.

이것에 대한 좋은 접근법은 침착하게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을 폭로할 사실을 그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될 것이다.

독자들이 스스로 판단하도록 하자.

만약 당신의 사업이 고객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범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하기에는 너무 똑똑하다.

오히려 회사가 잘못한 부분을 인정하고 배상하라.

특히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무언가를 제안하는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자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공동체 행사에서 스폰서가 되어라.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신구 고객들에게 똑같이 다가갈 수 있는 긍정적인 방법이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긍정적인 홍보도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귀사에 대해 언급된 모든 내용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고객이 귀사의 산업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특정 장소를 숙지하십시오.

비판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보다 긍정적인 코멘트로 연결하라.

회사의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어렵다.

기업의 평판이 해로울 때는 신속한 행동이 필수적이다.

평판이 좋지 않으면 고객과 비즈니스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명성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계속 공부하는 것이 유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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