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화하는 방법 임신의 즐거움

최대화하는 방법 임신의 즐거움

최대화하는 방법 임신의 즐거움

출산은 기적이다.

만약 네가 임신하는 것이 처음이라면, 너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거야.

비록 이것이 당신의 첫 임신이 아니더라도, 당신이 배울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이 물건은 현재 임신 중이거나 가까운 장래에 아이를 가질 계획이 있는 사람에게 매우 중요하다.

임신 중에 사회 행사를 거절하는 것을 언짢게 여기지 마라.

아무도 그것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얼마나 피곤한지, 얼마나 많이 화장실에 가는지, 얼마나 메스꺼운지에 대해 충격을 받은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어떤 불편한 일에도 억지로 끼어들지 마라.

당신의 식단이 당신의 아기와 당신에게 적합한 영양소와 비타민을 반영하도록 하라.

패스트푸드를 즐기는 데 익숙했다면 몇 가지 변화를 줄 필요가 있다.

과일, 야채, 살코기를 더 많이 먹어라.

임신 중에는 약 300~500칼로리를 추가로 섭취해야 한다.

당신의 아기는 당신이 먹는 모든 것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신선한 과일과 야채와 같이 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에 기대라.

첫 3회 동안 배탈을 막기 위해, 적은 양의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라.

뱃속에 무언가를 넣는 것은 때때로 그 배탈난 배들이 없어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신선하고 가벼운 음식을 먹도록 해라.

신선한 과일, 야채, 그리고 기름기가 적은 고기는 놀라운 일을 한다.

임신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1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임신을 하지 않는다면, 의사와의 약속을 잡아라.

그들은 당신의 투쟁에 의학적인 이유가 있다면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필요한 경우 의사에게 경고할 수 있도록 조급한 노동이 어떤 것인지 배우십시오.

운이 좋으면, 이 정보를 실제로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런 일이 일어나면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생각을 갖는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침착하게 있을 것이다.

임기 전 노동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를 일찍 취할수록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

사진을 많이 찍고, 아이가 나이가 들면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경험을 적어라.

아이들은 아직 안에 있을 때 엄마가 어떻게 생겼는지 사진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임신 단계마다 사진을 많이 찍고, 나중에 함께 나눌 수 있는 일기에 생각을 적는다.

적절한 양의 엽산을 함유한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명심하라.

엽산은 신경관 문제 예방에 필수적이다.

태아의 세포와 조직 발달도 엽산에 의존한다.

당신의 사교계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지나친 음식 제공에 굴복하지 마라.

임신했을 때 칼로리를 더 많이 섭취해야 하지만 항상 먹을 필요는 없다.

이미 충분히 먹었을 때 정중하게 사람들에게 말하고, 그들이 과식을 하도록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하라.

임신했을 때 운동을 멈추지 마라, 의학적인 이유가 없다면 말이다.

걷기, 저충격 운동, 수영은 여러분의 코어 근육이 튼튼해지고 심장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해주는 모든 방법이다.

이것은 또한 노동과 전달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너무 오래 앉아 있지 마라.

하루가 지날수록 발과 발목이 부어올라 매우 불편해질 수 있다.

임신은 몸의 하반부를 통해 피가 순환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든다.

이 상황은 책상 뒤에 앉아 있거나 차량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악화된다.

몸의 왼쪽에서 잠을 자고, 차가운 물에 발을 담그고, 꽉 끼는 양말을 신지 않으며, 앉을 때 발목을 교차하지 않도록 하여 부기를 줄여준다.

그 주제에 대한 당신의 새로운 이해를 고려하면, 당신은 새로운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지금은 경이로움과 경외심의 시간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힘든 시간이 될 수 있다.

이 작품은 도전을 이해하고 일을 더 원활하게 진행시키는 것에 대한 건전한 조언을 제공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