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낚시 여행을 위한 팁

성공적인 낚시 여행을 위한 팁

성공적인 낚시 여행을 위한 팁

낚시는 항상 미루고 배우는데 전념하지 않는 것이었는가? 글쎄, 너는 운이 좋구나; 다음 기사는 네가 낚시를 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줄 뿐만 아니라, 어떻게 낚시에 능숙해지는지도 가르쳐 줄 거야.

위장복을 입는 것은 사냥을 위해서만 해야 할 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낚시에도 잘 어울린다.

그들은 시력이 좋지 않지만, 물고기는 색을 볼 수 있고 지나치게 화려하고 눈에 띄는 물건에 겁을 먹고 도망칠 수도 있다.

접지 톤을 착용하십시오.

낚시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더 싼 장비로 가십시오.

일반 어부에게 있어서 비싼 장비를 구입하는 데 아무런 이점이 없다.

그것은 낚시를 더 즐겁게 하거나 성공을 증가시키지는 않을 것이다.

예산에 맞는 기어를 선택하면 사용할 때 더 행복해질 것이다.

개울에서 낚시를 하는 사람들은 항상 상류로 던져 물살이 미끼를 쓸거나 낚싯구멍으로 유인하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물고기에게 더 자연스러워 보이고 여러분이 무언가를 잡을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한다.

물에 느슨함이 많이 생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선크림은 온도와 상관없이 낚시를 할 때 가지고 오는 물품 목록에 있어야 한다.

낚시를 하는 동안 몇 시간 동안 햇빛을 쬐면 햇볕에 심하게 그을릴 수 있다.

겨울 동안 낚시를 한다면 싱크대를 사용해야 한다.

싱커는 이 선을 더 무게를 주어 겨울 동안 대부분의 물고기가 살고 있는 따뜻한 물에 더 깊이 들어갈 수 있게 한다.

줄 위의 싱크대의 크기는 줄이 얼마나 낮게 가라앉는가를 좌우할 것이다.

플라이낚시를 해보는 것을 고려해봐.

이 인기 있는 낚시 스타일은 흥미롭고 재미있지만 다른 접근법 중에서도 독특하다.

만약 당신이 플라이낚시를 할 계획이라면, 새로운 막대, 유인물, 그리고 심지어 옷까지도 살 계획을 세워라.

당신이 낚시하고 있는 지역의 법과 규정을 반드시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낚시 규정에는 미끼의 종류, 보관할 수 있는 물고기의 수, 사용할 수 있는 극의 수 등 여러 종류가 있다.

어서 가서 지방 관청의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어서 이 점을 분명히 해라.

모든 물고기가 훌륭한 식사를 하는 것은 아니다.

항상 크기 제한 이하인 생선을 놓아주고, 하루에 허용되는 수보다 많이 보관하지 마십시오.

호수에 물고기를 남겨두면 그들이 짝짓기와 번식을 할 수 있고, 물고기를 다시 채워 모두가 그곳에서 취미를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다.

심해낚시를 할 때는 물고기의 활동을 주의한다.

당신은 떠다니는 나무나 파편들을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표지판들을 본다면, 당신은 종종 당신이 그 지역에서 더 큰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는 징후들을 볼 수 있다.

또한, 작은 물고기를 먹고 있는 갈매기를 본다면, 수면 바로 아래에 큰 물고기가 있을 가능성이 크다.

낚시하러 갈 때마다 상황에 맞는 장비를 가지고 와야 한다.

살아있는 미끼와 유인원의 결정은 정말로 당신이 어떤 종류의 물고기를 잡느냐에 달려있다.

모든 어업 상황에서 가장 효과가 좋은 유인물의 종류를 배울 필요가 있다.

낚시를 할 때는 손이 깨끗하고 향이 심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향수 같은 냄새는 미끼로 옮겨질 수 있다.

만약 물고기가 이상한 냄새를 감지할 수 있다면, 그들은 아마 미끼를 물지 않을 것이다.

색은 미끼를 고를 때 사용하는 요소 중 하나여야 한다.

물고기는 미끼를 똑똑히 볼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낚시를 하고 있는 물이 탁하다면, 밝고 쉽게 볼 수 있는 미끼를 사용하라.

다만 맑은 물속에서는 주변과 섞이지 않는 깊고 어두운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

물고기의 괴물에 낚여도 당황하지 마라.

큰 물고기는 싸움을 걸기 쉬우니 너무 빨리 낚싯대를 비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낚싯대를 부러뜨릴 위험이 있다.

물고기가 들어오기 전에 지치게 놔두면 돼

낚시는 기꺼이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인 취미다.

낚시는 참여하기 쉬운 즐거운 취미다.

사람들이 낚시를 좋아하는 주된 이유는 낚시가 매우 편안하기 때문이지만 낚시의 인기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스로 낚시를 해보는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