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기사는 과장된 내용이 아니라 정보로 채워져야 한다.

당신의 기사는 과장된 내용이 아니라 정보로 채워져야 한다.

당신의 기사는 과장된 내용이 아니라 정보로 채워져야 한다.

효과적인 기사 마케팅은 목표 고객을 위해 고품질의 콘텐츠 오퍼링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출판하는 모든 기사들을 읽을 수 있는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필요로 하고 여러분은 여러분을 산업 전문가로 보기 위해 기사의 모든 독자들이 필요하다.

인기가 높아지면 더 많은 시청자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사 마케팅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니, 따라 하시오.

온라인으로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을 얻고 싶다면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블로그는 전형적으로 무료다.

그리고 고객을 끌어들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이 독자들과 대화를 시작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최대한 가시성을 높이려면 기사를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게시하십시오.

이것은 SEO에게 이익이 될 수 있다.

검색 엔진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사이트를 따라간다.

자신의 콘텐츠를 게시하면 계산 기술에 따라 순위가 더 높아진다.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이나 당신의 트위터 계정을 이용하라; 그것들은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아주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새로운 기사를 올릴 때마다 업데이트를 게시하십시오.

독자들이 당신의 기사를 그들의 친구들과 공유하도록 격려하라.

당신은 기발하거나 흥미로운 제목으로 독자들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많은 다른 것들이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글의 내용에 기초하여 어떤 것이 최선인지 작가가 결정할 필요가 있다.

단어 수도 중요하지만, 글을 쓸 때 단어를 신경 쓰지 마라.

한 작품이 얼마나 길어야 하는지는 저자의 몫이다.

편집 과정 동안 기사는 항상 길게 다듬어질 수 있다; 아주 긴 조각들은 심지어 두 개의 기사로 분할되어 만들어질 수도 있다.

기사 전반에 걸쳐 다른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전략적으로 배치하십시오.

당신의 작품에 링크를 걸어 당신의 현재 글에 있는 당신의 오래된 글에 힌트를 주어라.

만약 당신이 조언이나 유용한 정보를 주고 있다면 이것은 특히 받아들여질 수 있다.

당신의 작품을 칭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헤드라인에서 키워드를 남용하여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하십시오.

기사 마케팅은 헤드라인 콘텐츠와 키워드 사이의 미묘한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헤드라인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당신의 모든 기사에 매혹적이고 흥미로운 제목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마케팅 기사에 대한 전략이 더 많은 노출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기사에 대한 유통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 서비스들은 당신의 컨텐츠를 모든 인기 있는 디렉토리에 제출함으로써 당신의 작품을 홍보할 것이다.

그런 말을 했으니, 이런 서비스들은 무료가 아니니, 그 서비스들을 사용하는 데 드는 비용을 기록해 두어라.

그러면 당신은 그것이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사를 보유함으로써, 사람들이 당신의 작품을 읽을 가능성이 더 높고, 그들이 당신의 컨텐츠를 디렉토리에서 찾을 때,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가능성이 높다.

당신의 기사가 정확히 쓰여지고 판매되는 것이 중요하다.

서로 다른 콘텐츠를 갖는 것은 인터넷에서 더 성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Close